먹고노는참새

[성수 맛집] 쭈꾸미도사 성수점 (feat.내돈내산, 회돈회산) 본문

맛집

[성수 맛집] 쭈꾸미도사 성수점 (feat.내돈내산, 회돈회산)

김참새씨 2023. 6. 27. 14:27
728x90
728x90

 

 

2023년 6월 21일 방문

 

성수에서 회식으로 쭈꾸미도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정확히는 회돈회산이겠네요ㅎㅎ

 

쭈꾸미도사 전경

 

입구 천막 밑에 야외 자리도 있습니다

 

쭈구미 도사 실내 전경

 

테이블에 붙어 있는 키오스크 메뉴

 

쭈꾸미는 1인분에 15,000원 했습니다

 

테이블에 붙어 있는 키오스크 메뉴2

 

필자가 있는 테이블은 삼겹쭈꾸미3인 + 육전set를 시켰습니다

아무래도 쭈꾸미만 시키면

심심할꺼 같기도 하고 쭈삼이 국룰이니까요?ㅎㅎ

 

삼겹쭈꾸미3인 테이블 세팅
삼겹쭈꾸미3인

 

삼겹쭈꾸미3인 손질해주시는 이모님

맵기정도는 보통맛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보통맛신라면정도라고 써있었는데

신라면보다는 살짝 더 매운거 같았습니다

 

조리과정은 이모님이 직접오셔서 전부 손질해 주십니다

 

익어가고 있는 삼겹쭈꾸미3인
완성된 삼겹쭈꾸미3인
쭈꾸미 한쌈

 

맛있게 깻잎에 한쌈 싸주었습니다

역시 쭈꾸미는 깻잎이쥬?ㅎㅎ

 

쭈꾸미 맛은 쏘쏘했습니다

여느 쭈꾸미집 정도? 아주 맛있진 않았지만

먹을만 했습니다~ㅎㅎ

 

육전

 

육전도 나왔습니다~

크게 특이 할껀 없고

우리가 먹던 나쁘지 않은 육전입니다~ㅎㅎ

 

토핑 추가 메뉴판

 

토핑만 따로 추가가 가능했습니다~

 

쭈꾸미도사 내부 전경
쭈꾸미도사 내부 전경2

 

순식간에 삼겹살쭈꾸미가 동나서(배가 고팠나봅니다..ㅎㅎ)

바로 쭈창3인분(쭈꾸미 대창)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리뷰를 보니 대창맛집이라고 써있었거든요 ㅎㅎ

 

쭈창 3인분
쭈창 3인분

 

쭈창 한쌈

 

쭈꾸미대창을 야무지게 한쌈 만들어 보았습니다

근데 대창은 쌈으로 먹는 것 보다 따로 먹는 게 더 맛있습니다~

 

정말 리뷰대로 대창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대창 순삭하고 토핑으로 대창만 추가해서 먹었습니다~ㅎㅎ

 

 

파인애플 샤베트
뚜껑열린 파인애플 샤베트

 

파인애플 샤베트는 언제 먹어도

깔끔하니 마무리로 좋은거 같습니다

 

볶음밥도 먹어줬는데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못하였습니다

 

쭈꾸미는 크게 특별한맛은 없는 보통정도의 맛이었지만(여느 쭈꾸미집 맛)

기대에도 없던 대창이 맛있어 놀랐습니다

 

그래서 필자의 개인적인 점수는:

3.5점 (5점 만점)

 

 

728x90
728x90
Comments